Family Site
무료 레벨 테스트
국비지원 프로모션
창닫기
유이니 상담원
안녕하세요!
무슨 강의를 들을지 모르시겠다구요?
유이니가 1:1 맞춤 강의를
추천해드릴게요!
지금 추천받기
서류 합격 후기
서류합격
2024상반기
신입
삼성생명-디지털
2024 상반기 삼성생명 디지털 서류 합격 후기
2024.04.06
14:36
k_2758466***
조회수 130
댓글 0
추천 1
렛유인 수강강의
2024 상반기 온라인 GSAT 릴레이모의고사 3회
[GSAT 긴급점검] 2023 하반기 온라인 GSAT 릴레이모의고사 1회
[GSAT 긴급점검] GSAT 독학단기완성 수리/추리영역 (+모의고사 3회)
[GSAT 긴급점검] 2023 하반기 온라인 GSAT 릴레이모의고사 3회
[GSAT 긴급점검] 2023 하반기 온라인 GSAT 릴레이모의고사 2회
[기출복원 혜택] 인성면접 - 면접 기출풀이 자소서 확인 질문 답변법
2023 하반기 GSAT 독학단기완성 기출변형 모의고사 5회
2023 하반기 GSAT 독학단기완성 기출변형 모의고사 4회
2023 하반기 GSAT 독학단기완성 기출변형 모의고사 3회
2023 하반기 GSAT 독학단기완성 기출변형 모의고사 2회
2023 하반기 GSAT 독학단기완성 기출변형 모의고사 1회
2023 하반기 GSAT 독학단기완성 기출복원 모의고사
2023 하반기 온라인 GSAT 릴레이모의고사 3회
신규 회원 패키지 무료체험
지원스펙
학력 전공 학점 나이
4년제 재학   정보통신/SW
총 평점 4.34 / 4.5
전공 평점 4.3
24세
어학점수 인턴 및 연구생 경험 실습 및 기타 교육 경험 자격증
오픽 IH
1회 0회
정보처리기사
자소서 항목 & 작성 키워드
자소서 항목 삼성생명을 지원한 이유와 입사 후 회사에서 이루고 싶은 꿈을 기술하십시오.
소재 및 키워드 나의 목표를 언급, 연결지어서 지원 동기를 작성함. 그것을 활용해 입사 후 이루고 싶은 꿈은 목표와 연결지어 삼성생명에서 추구하는 목표를 구체적으로 언급하며 기술함.
자소서 항목 본인의 성장과정을 간략히 기술하되 현재의 자신에게 가장 큰 영향을 끼친 사건, 인물 등을 포함하여 기술하시길 바랍니다. (※ 작품 속 가상인물도 가능)
소재 및 키워드 주된 경험 두 가지를 기술함. 직무 관련 경험 1가지, 가치관 관련 경험 1가지
자소서 항목 최근 사회 이슈 중 중요하다고 생각되는 한 가지를 선택하고 이에 관한 자신의 견해를 기술해 주시기 바랍니다.
소재 및 키워드 사회 이슈를 언급함. 2번 문항에 작성한 가치관과 연결된 방향으로 기술함
자소서 항목 지원 직무를 수행하는 데 있어서 타인과 차별화된 본인만의 강점을 기술해 주시기 바랍니다.
소재 및 키워드 본인의 강점을 기술함. 성향적 강점을 언급하며 기술적 강점을 녹여냄
후기
서류전형 합격후기
학점이 중요하게 여겨진 것 같습니다. 서류전형 기준은 자세히는 모르겠습니다만 아직 학부생이신 분들 계신다면 재수강이나 계절학기, 추가학기 등 학점을 최대한 끌어올리시는걸 추천합니다..! 그리고 서류 합격 발표 이전부터 GSAT 강의를 수강하시거나 독학으로 준비하시길 바랍니다! 특히 수리랑 추리 렛유인에서 꿀팁 많이 얻어가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독학 교재에 설명도 자세히 되어 있어서 수강료가 부담되시거나 서류 발표전이라면 렛유인 교재만이라도 구매하셔서 공부해보세요!! 저는 GSAT 준비 잘 해서 면접장 가기만이라도 하고 싶네요. 모두 파이팅입니다!!
렛유인 (선생님)에게 한마디
GSAT 독학단기 인강 듣고 있는데 수리 정지성 강사님 꿀팁 너무 유익합니다!! 체화하고 열심히해서 좋은 소식 들려드릴게요 :)
· 작성 된 게시글에 대한 저작권은 (주)렛유인 에듀에 있으므로 무단도용 및 퍼가기를 금지합니다.
· 게시글 등록 후 혜택 등이 지급되었을 경우, 무단 수정/삭제는 불가능합니다.
댓글 0
로그인 후 작성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