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mily Site
무료 레벨 테스트
국비지원 프로모션
창닫기
유이니 상담원
안녕하세요!
무슨 강의를 들을지 모르시겠다구요?
유이니가 1:1 맞춤 강의를
추천해드릴게요!
지금 추천받기
FAQ
플레이어 설치 또는 실행 시 백신 프로그램과의 충돌 관련 안내
1769

Kollus 플레이어는 전 세계 유명 보안 소프트웨어의 바이러스 검사 결과를 통과한 안전한 프로그램입니다.

그러나, 바이러스 여부와는 무관하게 일부 백신의 자체 보안 기능으로 인해 Kollus 플레이어의 설치 또는

실행 과정에서 충돌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충돌 현상이 발생할 경우 아래와 같이 해당 백신을

종료하시거나 실시간 감시 기능을 정지하시고 사용해주시기 바랍니다.



[알약] 사용자


1.PNG

- 알약 트레이 아이콘에 마우스 오른쪽 버튼을 클릭하고 "실시간 감시" 항목을 체크 해제



[V3 Lite] 사용자


2.PNG

- V3 Lite 트레이 아이콘에 마우스 오른쪽 버튼을 클릭하고 "PC 실시간 검사" 항목을 체크 해제



[비트디펜더] 사용자


3.PNG

① 비트디펜더 실행 및 "Modules" 메뉴 클릭

4.PNG

② "Antivirus" 항목의 톱니바퀴 아이콘 클릭

5.PNG

③ "Shield" 항목의 체크 박스 2개 모두 체크 해제


[카스퍼스키] 사용자

6.PNG

- 카스퍼스키 트레이 아이콘에 마우스 오른쪽 버튼을 클릭하고 "보호 일시 중지" 항목 클릭



[맥아피 (인텔 시큐리티)] 사용자

7.PNG

① 맥아피 트레이 아이콘에 마우스 오른쪽 버튼을 클릭하고 "Change settings > Real-time Scanning" 항목 클릭

8.PNG

② Real-Time Scanning 항목의 "Turn Off" 버튼 클릭



위와 같은 조치를 취하신 후 Kollus 플레이어를 설치 또는 실행해도 여전히 충돌 문제가 발생한다면

사용하시는 백신 제작 업체에 직접 문의해주셔야 합니다.

재생할 때 화면이 깨져서 보여요.
회원가입은 어떻게 하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