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mily Site
무료 레벨 테스트
국비지원 프로모션
창닫기
유이니 상담원
안녕하세요!
무슨 강의를 들을지 모르시겠다구요?
유이니가 1:1 맞춤 강의를
추천해드릴게요!
지금 추천받기
  홈  >  이공계 수강후기
수강 후기

[이하루선생님 직무전공후기] 목표없이 달리는 자동차에게 이정표가 된 강의

작성자 : adm***    |    
등록일 : 2018-08-31    |    조회 : 5,053

목표없이 달리는 자동차에게 이정표가 된 강의

막연하게 자동차회사에 가야지라는 생각을 가지고 취업을 준비하려니 마치 안개속을 걷는 것 같았습니다. 하지만 이하루 선생님의 자동차전공 강의를 듣고 그 안개가 서서히 사리져가는 것을 느꼈습니다. 솔직히 자동차에 대해서는 바퀴4개, 엔진, 핸들 등 이정도밖에아는게 없었지만, 5주동안 시장트랜드, 기술트랜드, 직무세부내용 등 자동차 관련 지식을 얻을 수 있었습니다.

더불어 선생님의 FDC는 나를 한번 돌아보고, 알아가는 시간이었습니다. 선생님의 섬세한 코멘트를 들을때 느꼈던 감동은 아직까지 기억에 남아 있습니다.

5주가 끝난 지금은 너무 아쉬운 나머지 심화반이라도 생긴다면 당장 수강하고 싶은 마음입니다. 다시 한번 감사의 인사를 전해드립니다.

자동차에 대해 자세히 알고 싶으신 분, 자동차산업에 취업하고 싶으신 분, 수강을 망설이시는 분들은 늦기전에 등록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후회없는 선택이라고 장담하고 싶습니다.

취업 화이팅.

임xx님이 2018-03-05에 작성하신 수강후기입니다.

▼작성자가 수강한 이 강의가 궁금하다면?▼
  • 자동차 종합패키지

    강사
    강도균
    강의일수
    45일
  • ※ 해당강의에 대해 궁금한점이 있으시다면, 1:1문의나 02-539-1779로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해당 강의 자세히 보러 가기▼
▼해당 강의 선생님의 더 많은 강의 보러 가기▼
※ 해당 강의에 대해 궁금한 점이 있으시다면, 1:1문의나 02-539-1779로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링크1
 링크2
 첨부파일
목록
이전글 포토 공정을 기초에서 부터 심화 까지 다루는 과정 ! 이하루 선생님 자동차 전공 후기 다음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