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mily Site
무료 레벨 테스트
국비지원 프로모션
창닫기
유이니 상담원
안녕하세요!
무슨 강의를 들을지 모르시겠다구요?
유이니가 1:1 맞춤 강의를
추천해드릴게요!
지금 추천받기
  홈  >  이공계 수강후기
수강 후기

작년에 사생결단으로 서류합격하고 올해도 사생결단 만족했습니다!

작성자 : zu0***    |    
등록일 : 2021-03-26    |    조회 : 4,801

미리 자소서 작성해오고 진행하기 때문에 도합 10시간이라는 수업시간이 적절했습니다. 수업 내에서 기다리는 시간이 긴 점은 다소 아쉬웠지만 큰 불만은 아니었습니다.

내가 알고 있는 게 맞나 싶었던 점을 명확히 알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예를 들어 자소서에 작성할 직무역량 에피소드를 어느 정도 난이도로 작성해야하는지 항상 의문이었는데 이에 대해 명확한 답을 주셔서 큰 도움이 됐습니다. 직무 전직자로서 현실적인 팁들을 주시는 점, 나중 면접까지 바라보며 첨삭을 도와주시는 부분이 큰 도움이 됐습니다. 직무 역량에 관해 평소 의문이 많았는데 선생님 덕분에 많은 부분이 해소됐습니다. 더불어 마치지 못한 3번 에세이를 다음날 작성 후 메일로 보냈지만 3번이라는 점, 촉박한 시간 때문에 큰 기대를 안했는데 너무 디테일하게 첨삭봐주셔서 정말 감사했습니다. 당시 새벽에 받아보고 감동했어요. 덕분에 잘 마무리하고 제출할 수 있었습니다.

어렴풋 했던 직무 에피소드를 하나의 단위공정에 포커싱 해서 재구성 했습니다. 자소서 작성하면서 항상 면접관의 시점으로 도움을 주셔서 혹시나 나중에 면접을 가게된다면 조금 더 편하게 준비할 자소서가 완성된 것 같습니다. 우선 저는 작년 주영훈 선생님 도움 받아 서류합격 했습니다. 올해 복붙을 고민하다가 취준기간 쌓인 직무 궁금증들이 많아 다시 한번 정지성 선생님반 수강했는데 결과적으로 정말 만족스럽습니다! 취준 기간 새로 쌓은 소재들을 다시 정리해서 자소서에 담았고 직무 궁금증도 많이 해결되서 마음의 답답함들이 많이 해소됐습니다.


▼해당 강의 자세히 보러 가기▼
▼해당 강의 선생님의 더 많은 강의 보러 가기▼
※ 해당 강의에 대해 궁금한 점이 있으시다면, 1:1문의나 02-539-1779로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링크1
 링크2
 첨부파일
목록
이전글 다음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