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mily Site
무료 레벨 테스트
국비지원 프로모션
창닫기
유이니 상담원
안녕하세요!
무슨 강의를 들을지 모르시겠다구요?
유이니가 1:1 맞춤 강의를
추천해드릴게요!
지금 추천받기
  홈  >  이공계 수강후기
수강 후기

회로설계 쪽을 고려하신다면 강추드립니다

작성자 : bkm***    |    
등록일 : 2024-03-04    |    조회 : 489

아날로그, 디지털, 레이아웃 모두를 다뤄볼 수 있는 좋은 기회였습니다. 학부생 입장에서 특히나 레이아웃은 꽤 생소한데, 간단한거라도 직접 해보게 되면서 내가 회로를 만드는 데에 사용한 TR들이 실제로 칩에서는 어떻게 생겼고 배치되는지에 대한 감각도 길러볼 수 있고, 아날로그 또는 디지털에 대해서 더 집중하고싶은 분야가 있으시다면 삼코치님께서 해당 기수의 관심사에 맞춰서 강의 비율을 유동적으로 조절해주시기 때문에 이 또한 굉장히 유익했습니다.


저는 이미 아날로그 회로설계에 대한 인턴 경험이 있었지만, 유튜브 강의는 인도 억양이 알아듣기 어렵고, 현직자의 관점에서 이렇게 차근차근 강의해준 것이 아닌 상사분들의 어깨너머로 따라하며 배운 것이다보니 지식에 여기저기 구멍이 많았는데, 이런 부분들을 메우면서도 더 깊이 다뤄보고 몰입할 수 있었습니다. 또 학부에서 공부할 때도 이론과 공식 위주로 배우다보니 모르는 회로가 나오면 해석하기가 어려웠는데, 이런거 다 없이 직관적으로 해석하는 방향성을 알려주셔서 좋았습니다.


무엇보다 유튜브, 인터넷 등에 자기소개서나 면접 관련한 자료가 정말 많은데, 아무래도 모두에게 통용되어야 하다보니 문과적인 부분이 더 많다고 느꼈습니다. 근데 이 부트캠프에서는 회로설계자 입장을 특정해서 이런 부분들을 짚어주시니 훨씬 더 와닿고 도움이 됐습니다. 실제로 23년도 하반기에 취업준비할 때 제가 스스로 인터넷의 자료들을 찾아서 작성한 이력서나 자소서 대비 훨씬 더 풍부하고 매력있게 바뀐 것 같습니다.


결론적으로 회로설계 분야로 뜻이 있으신 분이라면 꼭 수강하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해당 강의 자세히 보러 가기▼
▼해당 강의 선생님의 더 많은 강의 보러 가기▼
※ 해당 강의에 대해 궁금한 점이 있으시다면, 1:1문의나 02-539-1779로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링크1
 링크2
 첨부파일
목록
이전글 다음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