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mily Site
무료 레벨 테스트
국비지원 프로모션
창닫기
유이니 상담원
안녕하세요!
무슨 강의를 들을지 모르시겠다구요?
유이니가 1:1 맞춤 강의를
추천해드릴게요!
지금 추천받기
  홈  >  이공계 수강후기
수강 후기

공부하는데 있어 큰 원동력이 되었습니다.

작성자 : dbs***    |    
등록일 : 2020-02-15    |    조회 : 3,835
취업을 하기 위해 여러 회사에 이력서와 자기소개서를 작성하는데 막상 내가 무엇을 배웠는지 기억이 나지 않았습니다. 4년 동안 기계공학과를 다니면서 배운 역학들은 많은데, 누군가 설명해달라 하면 머리속이 하얗게 변하면서 아무말도 못하는 꿀먹은 벙어리가 되었습니다. 하지만 이 기계공학과 취업 패키지를 통하여 제가 무엇을 배웠는지 다시한번 상기시킬 수 있는 데 크게 도움이 되었고, 덕분에 자기소개서뿐만 아니라 면접에 가서도 전공 관련 질문에 자신있게 대답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민도혁 선생님입니다. 기계공학과 4대 역학을 왜 배우는지, 그리고 실무에서 어떻게 사용하는지 설명해 주셔서 공부하는데 큰 도움이 되었습니다. 목표 없이 무턱대고 공부만하다보면 지치기 마련인데, 제가 어디 분야에 지원하며 어떤 역학적 지식이 필요한지 꼬집어 말씀해주셨고, 공부하는데 있어 큰 원동력이 되었습니다.
▼작성자가 수강한 이 강의가 궁금하다면?▼
  • 기계공학과 취업 패키지 (기계과 필수)

    강사
    민도혁, 장현웅, 남궁민, 곽동현, 서승준
    강의일수
    60일
  • ※ 해당강의에 대해 궁금한점이 있으시다면, 1:1문의나 02-539-1779로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해당 강의 자세히 보러 가기▼
▼해당 강의 선생님의 더 많은 강의 보러 가기▼
※ 해당 강의에 대해 궁금한 점이 있으시다면, 1:1문의나 02-539-1779로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링크1
 링크2
 첨부파일
목록
이전글 포토 공정을 기초에서 부터 심화 까지 다루는 과정 ! 보다 빠른 풀이법으로 GSAT 실전 감각을 키울 수 있었습니다. 다음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