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mily Site
무료 레벨 테스트
국비지원 프로모션
창닫기
유이니 상담원
안녕하세요!
무슨 강의를 들을지 모르시겠다구요?
유이니가 1:1 맞춤 강의를
추천해드릴게요!
지금 추천받기
  홈  >  이공계 수강후기
수강 후기
작성자 : dod***    |    
등록일 : 2021-08-27    |    조회 : 4,455

나정주 취업완성반을 강력 추천합니다!

정말 도움이 많이 되었어요! 막연하게 하반기 취업성공이라는 목표를 가지고 있었는데 어떻게 준비해야 할지 감이 잘 잡히지 않았습니다.

하지만 취업완성반 강의를 들으며 제가 고민했던 문제도 해결할 수 있었고, 지금 무엇을 공부하며 준비를 해야 하는지 알 수 있었습니다.

취업완성반은 이력서-자소서-직무적성검사-면접 순으로 굉장히 체계적인 수업이 준비되어 있었고, 각 강의 마다 명확하게 정보 전달을 해주어 이해하기 수월했습니다.

각 과정에 대해 좀 더 자세히 적어보자면

1:3 면담 : 지금 본인에게 어떤 것이 준비되어 있고, 무엇이 부족한지 알 수 있습니다. 저도 처음 1:3 미팅을 통해 잘못된 방향으로 가고 있었다는 것을 알 수 있었고, 더 강화해야 하는 부분을 알게 되어 준비할 수 있었습니다.

이력서/자소서 : 나상무 선생님의 강의가 인상적이었습니다. 정확한 데이터를 바탕으로 설명해주셨고, 특히 경험 정리를 통해 직무에 필요 없는 스펙을 걸러내는 것이 중요하다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자소서 첨삭 : 본인의 담인 선생님과 1:1로 자소서 첨삭을 받을 수 있습니다. 저는 주영훈 선생님과 하였고 주영훈 선생님의 자세한 설명으로 반도체 산업과 지원하는 직무에 적합한 자소서를 적을 수있었습니다. 또한 지속적인 첨삭으로 자소서의 질을 더 높일 수 있었습니다.

직무적성검사 : 대표적으로 GSAT을 공부하였는데, 주영훈 선생님의 108번뇌로 추리 영역에 대한 감각과 자신감을 기를 수 있게 되었습니다. 또한 정지성 선생님의 수리 강의를 통해 좀 더 빠르고 효율적으로 계산할 수 있는 방법을 알게 되어 시간 단축에 많은 도움이 되었습니다. 

면접 : 면접은 나상무 선생님과 정지성 선생님의 이론 강의가 있었는데, 두 강의 다 깔끔하고 핵심적인 부분을 많이 알려 주셔서 좋았습니다. 또한 요즘 코로나로 인한 비대면 면접이 많은데, 비대면 면접에 대해서도 자세히 설명해 주셔서 너무 좋았습니다.

모의 면접 : 과정 마지막 날에는 2:1 모의 면접을 보게 됩니다. 저는 이 모의 면접이 이 과정에 꽃이라고 생각합니다. 본인의 담임 선생님이 아닌 다른 두 선생님이 면접을 보시고, 면접을 동영상을 촬영하여 다시 볼 수 있습니다. 저는 정말 준비가 안된 상태로 모의 면접에 참여하게 되어 굉장히 많은 긴장을 하였는데요, 그 만큼 두 선생님의 많은 피드백을 받았고, 제가 고쳐야 할 부분과 앞으로 해야 할 방향에 대해서 알 수 있었습니다. 또한 동영상을 보면서 자세나 습관에 대한 문제점을 알고 이를 고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이 과정을 수료하면서 제 자신에 대해서 다시 알게 되었고, 제가 해온 일들을 정리하면서 저에게 적합한 직무에 대해서 많이 고민하게 되었습니다. 이 강의의 가격이 비록 싼 것은 아니지만 본인이 정말로 취업에 대해, 자신에 대해, 내가 지원할 직무에 대해 알아 가고자 하는 열정이 있다면 이 강의의 가격이 아깝지 않은 것이라고 생각할 것 입니다. 취업을 고민하는 많은 취업준비생 분들에게 꼭 추천하는 강의입니다.

▼해당 강의 자세히 보러 가기▼
▼해당 강의 선생님의 더 많은 강의 보러 가기▼
※ 해당 강의에 대해 궁금한 점이 있으시다면, 1:1문의나 02-539-1779로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링크1
 링크2
 첨부파일
목록
이전글 포토 공정을 기초에서 부터 심화 까지 다루는 과정 ! 도움이 많이 되었습니다 다음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