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mily Site
무료 레벨 테스트
국비지원 프로모션
창닫기
유이니 상담원
안녕하세요!
무슨 강의를 들을지 모르시겠다구요?
유이니가 1:1 맞춤 강의를
추천해드릴게요!
지금 추천받기

합격 후기

  홈  >  공기업 합격후기
합격 후기
제목

[ 필기합격 / 한국남동발전㈜ 화학 ] 2021 상반기 한국남동발전 필기합격 [NCS PSAT독한스터디 5기 수강생 zmf******님의 필기합격후기입니다.]

작성자 : adm***
등록일 : 2021-04-28    |    조회 : 1,587
 지원자 스펙
전공 학점 어학 점수 인턴 경험 자격증 나이
화학공학 1 / 4.5
토익
890점
1회 3개 28~31세
 내용
취업 준비 시 가장 어려웠던 점

-

(공필모 카페에 올려주신 후기로 학점, 인턴경험, 나이정보는 일치하지 않습니다.)

합격후기 (300자 이상)

NCS필기를 공유인 독한스터디로 완전 처음 접하게 되어서 준비기간은 약 1달 정도 였습니다. 그러다보니 강의를 들으면서 선생님들께서 알려주시는 하나하나가 저에게는 정말 큰 도움이 되었었습니다. 특히 이공계인으로서 의사소통분야에 너무 약해서 스터디를 처음 시작할 때 10문제를 주면 3문제 맞을까 말까하는 실력이여서 많이 우울감에 빠지기도 했었는데 이찬욱선생님이 문제점을 딱 찾아 알려주신 공부법이 3년 내내 수능 준비하면서도 올리지 못했던 언어능력을 4주만에 빠르게 올릴 수 있게 도와주었습니다. 절대 강의만 들었다고 해서 올린 건 아니고! 선생님들께서 알려주신 방법대로 정말 치열하게 시간도 많이 투자해서 공부하고 익혀서 체화시켰었습니다. 하지만 확실하게 혼자였다면 필합까지는 못 갔을거에요!! 정말 방향성을 잡는데는 선생님들 강의가 도움이 많이 되었고 정말 정말 순수한 마음으로 추천하고 합격 노하우는 독스라고 할만큼 도움을 많이 받았습니다! 감사합니다😊

※ 회원님들이 남겨주신 컨텐츠 및 게시글(후기 등)의 저작권은 작성자와 (주)렛유인에 있으므로 무단도용 및 퍼가기를 금합니다.
 합격인증 파일첨부 첨부된 인증이미지는 정보보호를 위해 렛유인 관리자 계정만 확인할 수 있습니다.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