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mily Site
무료 레벨 테스트
국비지원 프로모션
창닫기
유이니 상담원
안녕하세요!
무슨 강의를 들을지 모르시겠다구요?
유이니가 1:1 맞춤 강의를
추천해드릴게요!
지금 추천받기
  홈  >  이공계 합격후기
합격 후기
제목

[ 최종합격 / LG디스플레이 공정/장비 ] 2017 하반기 LG디스플레이 공정/장비 최종합격 후기

작성자 :   ssu***
등록일 : 2019-10-17    |    조회 : 637
 지원자 스펙
전공 학점 어학 점수 인턴 경험 실습경험 나이
전자학과 3.6 / 4.5
토익
810점
1회 없음 28세
 내용
취업 준비 시 가장 어려웠던 점
%content1%
서류전형 합격후기 (300자 이상)
%content3%
필기전형 합격후기 (300자 이상)
%content4%
합격후기 (300자 이상)
▶작성에 들어가며



▶서류 전형

서류전형은 제가 LG디스플레이에 어떻게 알고 있고 그 부분에서 이러한 부분에 기여하고 싶다. 그리고 이를 위해 이렇게 준비했다라는 것을 느끼도록 적었습니다.
사실 서류같은 경우, 직무에 맞춰적어야 했는데, 저는 통신프로젝트를 적는 등, 면접 때 많이 고민을 해야만 했습니다. 직무에 맞춰서 서류를 작성하는 것이 중요할 것 같습니다.


▶인적성 전형

엘지는 인성이 중요하다고 알고 있습니다. 인성은 솔직하게 다 풀었고,
적성검사의 경우, 통합인적성 책 1권, 엘지 문제집 1권 풀었습니다. 솔직히 운이 좋았다고 생각이 듭니다. 추리는 거의 못풀었는데,,,ㅜㅜ
추리의 경우 모두가 어려워하기 때문에 끈기있게 포기하지 않고 푼다면 좋은 결과가 나올 것 같습니다. 나머지는 무난했습니다.

▶면접 전형

저는 통신직을 준비하는 취준생이었습니다. 공기업갈지 사기업갈지도 정하지 못한채 한국사, 기사 등 자격등도 취득하고 사기업 인적성 검사도 공부하고 모든걸 동시에 했습니다. 따라서 디스플레이 전공에 대해서 전무했습니다. 렛유인 면접2일끝장특강을 통해서 디스플레이 전공을 쪽집게로 배울 수 있어서 너무!! 운이 좋았다고 생각합니다. 디스플레이라고는 엘지 디플 블로그를 보고 공부하는 수준이었습니다. 그것도 발표나고 부랴부랴 한 케이스였는데; 정지성 샘 강의 듣고 자신감을 가질 수 있었습니다.
사실 이러한 강의에 돈을 투자하는 것이 돈이 아까울 수 있다고 생각했었습니다. 하지만,
렛유인 강사님들의 강의를 들으면 실제 면접에서 어떻게 해야하고 어떤부분을 면접관들이
알고싶어하고 원하는지를 정확히 알려줍니다. 아무것도 없는 백지가 해냈듯이 자신감을
가지고 적극 추천합니다.

▶마지막 한마디

제가 엘지 디스플레이 인적성 합격발표가 나자마자 렛유인에 전화를 해서 면접강의를 문의하여 수강 할 수 있었던 것은, 렛유인의 직무설명 강의를 인턴회사 합격 전에 수강했었기 때문입니다. 인턴을 합격하면서 끝까지 수강하지 못했지만, 그 당시 어떻게 해야 취준의 방향을 서류부터 면접까지 공부 할 수 있는지 방향이 잡혔습니다.
어떻게 준비해야 할지 막막한 취준생 분들은 직무설명 강의를 듣는 것을 듣고, 추후 면접강의를 통해 전공과 면접스킬을 다듬으면 반드시 합격할 것이라 생각합니다.


네이버 렛유인 카페에서 작성된 ssu***님의 합격 후기입니다.
※ 회원님들이 남겨주신 컨텐츠 및 게시글(후기 등)의 저작권은 작성자와 (주)렛유인에 있으므로 무단도용 및 퍼가기를 금합니다.
 합격인증 파일첨부 첨부된 인증이미지는 정보보호를 위해 렛유인 관리자 계정만 확인할 수 있습니다.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