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센터

FAQ

  1. 궁금한 사항을
    자주 묻는 질문에서
    먼저 찾아보세요.

  2. 자주 묻는 질문으로
    해결이 안되었다면
    1:1문의를 등록해주세요.

  3. 1:1문의 답변으로
    해결이 안되었다면
    전화 문의를 해주세요.

번호 질문유형 제목 조회수
16 기타 [온라인 국비지원-근로자카드 과정] 시험을 보는 도중 문제가 생겼습니다. 109
15 기타 [온라인 국비지원-근로자카드 과정] 미수료라고 뜨는데, 수료가 되려면 어… 66
14 기타 [온라인 국비지원-근로자카드 과정] 수료증이 인쇄가 제대로 안 될 경우, 어… 73
13 기타 [국비지원-공통] 수료증은 공식으로 사용할 수 있는 것인가요? 71
12 기타 [국비지원-공통] 수료증은 출력은 어떻게 받나요? 발급 시기는 어떻게 되나… 67
11 기타 Kollus 모바일 내강의실 위치 IOS/안드로이드 225
10 기타 Kollus 모바일 기타 프로그램, 어플리케이션 충돌 196
9 기타 Kollus 모바일 갤럭시 탭 (GALAXY TAB) 관련 문제 212
8 기타 Kollus 모바일에 설치 및 이용 117
7 기타 [안내] 프리패스 날짜변경에 걸친 동영상 수강 안내 414
6 기타 렛머니는 어디서 확인하나요? 476
5 기타 온라인 강의 중 궁금한 점이 있으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381
4 기타 렛유인 고객센터 운영 안내 297
3 기타 렛유인 강의에 대한 수강상담을 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275
2 기타 아이피 5회 제한이 되어 이용이 불가한다고 합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3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