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센터

FAQ

  1. 궁금한 사항을
    자주 묻는 질문에서
    먼저 찾아보세요.

  2. 자주 묻는 질문으로
    해결이 안되었다면
    1:1문의를 등록해주세요.

  3. 1:1문의 답변으로
    해결이 안되었다면
    전화 문의를 해주세요.

번호 질문유형 제목 조회수
50 동영상 [온라인 국비지원-근로자카드 과정] 동영상이 보이지 않아요 118
49 동영상 [온라인 국비지원-근로자카드 과정] 진도율은 무엇인가요? 63
48 동영상 [온라인 국비지원-근로자카드 과정] 강의를 듣다가 학습완료를 하기 전에 … 66
47 동영상 [온라인 국비지원-근로자카드 과정] 강의를 다 들었는데도 진도율 체크가 … 66
46 동영상 [온라인 국비지원-근로자카드 과정] 수업 진행 중 화면이 넘어가지 않는 경… 72
45 동영상 [온라인 국비지원-근로자카드 과정] 수강진행이 불가능한 경우 (Window 7, 8, 10… 66
44 동영상 [온라인 국비지원-근로자카드 과정] 수강진행이 불가능한 경우 (Window 7, 8, 10… 29
43 동영상 [온라인 국비지원-근로자카드 과정] 수강진행이 불가능한 경우 (Window 7, 8, 10… 25
42 동영상 [온라인 국비지원-근로자카드 과정] 수강진행이 불가능한 경우 (Window XP의 … 25
41 동영상 플레이어 설치 또는 실행 시 백신 프로그램과의 충돌 관련 안내 204
40 동영상 Chrome(크롬)에서 영상을 재생할 때마다 자꾸 플레이어를 설치하라고 떠요. 136
39 동영상 PC에서 Kollus 플레이어 설치가 안돼요. 138
38 동영상 설치 시 "이 웹사이트의 추가 기능을 실행하지 못했습니다." 라는 메세지가 … 140
37 동영상 Windows 10 Edge (엣지) 브라우저에서 Kollus 플레이어 설치 에러 메세지가 나와요 138
36 동영상 회사 또는 공공기관인데 설치 또는 재생이 안돼요. 136